FAQ

자주 묻는 질문

주문 · 결제

01. 주문 후 결재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회원일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order list에서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02. 회원이 아니어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일반고객의 자사몰 구매는 회원 가입 없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03. 상품을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카카오톡 상담하기’ 이용 부탁드립니다. 


 04. 주문 상품의 전체 또는 일부 상품만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의 취소을 원하시는 경우, 결제를 완료된 날로부터 일반 구매 1일 이내 요청을 주셔야 별도의 위약금 없이 변경이 가능하며, 제작상품의 경우 제품가의 10%, 1일 이후 변경 시 취소는 불가합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취소는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취소 요청을 진행해 주시면 되고,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 임시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 후 취소 요청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05. 주문한 상품의 색상과 모델, 수량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의 취소을 원하시는 경우, 결제를 완료된 날로부터 일반 구매 1일 이내 요청을 주셔야 별도의 위약금 없이 변경이 가능하며, 제작상품의 경우 제품가의 10%, 1일 이후 변경 시 취소는 불가합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취소는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취소 요청을 진행해 주시면 되고,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 임시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 후 취소 요청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06. 입금하려고 하는데 계좌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결제 진행하시면 기업은행 450-030900-01-015 (주)자모네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은 입금 확인 후 제작됩니다. 


 07. 주문시 입력한 입금인과 실제 입금인이 다른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 시 입력한 입금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어렵습니다. 정보가 다른 경우, 고객센터 문의 바랍니다. 


 08.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안됐어요. 

 입금확인은 입금 후 빠른 시간 내에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후 24시간 이내에 확인이 어려운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입금인과 실제 입금인이 다를 경우 

 -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배송

01.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 구매의 경우 3~4주 가량 소요됩니다. (제주도 제외) 직배송 기준이며, 택배 배송 시 주문 후 2주 가량 소요됩니다. 택배 배송 제품은 제품 설명란에 별도로 ‘택배 배송’이 기재되오니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먼슬리 프로모션의 경우, 주문 후 약 5주 소요 정확한 배송 일정은 사전 해피콜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연락처가 불분명하거나 부재중일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02.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 가능한가요. 

전국 배송이 가능하나, 차량이동이 불가한 도서 산간 지역은 배송이 어렵습니다. 또한 제주 배송은 배송팀 일정이나 기상악화 등의 이유로 제주 배송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제주도 배송비의 경우 제품 구입 시 별도 결제가 필요합니다. 구매 전 별도의 유선 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03.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04. 배송일 지정 가능한가요. 

정확한 배송일 지정은 불가합니다. 1~2일 조정이 필요합니다. 지역에 따라 조율도 가능합니다.


05. 주말에 받고싶은데, 주말 배송 가능한가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지역에 따라 가능합니다. 월~토요일 사이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06. 주문 한 상품 중 일부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어요.

주문한 제품의 출고일자가 다른 경우, 배송되는 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07. 배송일자/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배송일자 및 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교환 · 반품

01.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교환, 반품이 가능하나 교환, 반품에 대한 규정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의 경우 상품 구매가의 20% + 왕복 배송비의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이외의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반품은 프레임랩에서 부담합니다. (단, 주문 제작 상품은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02. 반품 후 환불은 언제 되나요. 

반품된 제품이 확인된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03. 환불 처리는 언제 되나요? 

- 현금 : 주문 취소 접수 후 3일 이내 

- 카드 : 자사몰 주문 취소 확정 후 카드사 취소 확정까지 최대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자사몰 취소 확정 후 카드사에서 처리합니다. 카드 사마다 환불 소요 기간이 상이 하므로 참고해 주세요.

상품

01. 소파 받았는데 냄새가 나요. 

수령 시일이 얼마 되지 않은 소파에서는 천연 접착제 및 소재, 공정에 따라 특유의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일주일 정도 충분한 환기를 거쳐주시면 자연스레 사라집니다.


02. 소파 한 부분만 재봉선 주름이 도드라져 보입니다. 

모든 소파는 수작업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약간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03. 제품을 받았는데 가죽에 미세한 상처나 주름이 보여요.

에닐린 가죽의 특징으로 최상 등급의 가죽을 원피에 가까운, 최소한의 마감을 거쳐 제작하기 때문에 동물의 부위별 특징과 생활하면서 생겼던 주름, 상처 등이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인조가죽에서는 볼 수 없는 천연가죽 고유의 특징으로 하자의 사유가 아닙니다.


04. 추가 모듈 구매 후 기존 제품과 컬러감이 다릅니다. 

기존 제품은 사용하면서 노출되는 자외선이나 사용에 따른 변색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원단은 염색 과정을 통해 색감이 입혀지는데, 이 또한 제작 과정에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05. 처음 앉았을 때 보다 소파가 꺼지는 느낌이 듭니다. 

내장재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쿠션감을 주는 우레탄폼이나 케시미론솜, 마이크로 원사 등은 사용시간에 따라 주입되는 공기층에 공기가 조금씩 빠지기 때문에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는 사용자의 사용 방식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타

01. 가구 조립은 해주시나요. 

전문 기사님이 방문하여 조립 및 설치를 도와드립니다.


02.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이 다른가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은 동일하며, 현금과 카드 결제 금액도 동일합니다. 다만 백화점의 경우 전체 행사 혜택이나 카드사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03. 매장에서 구매하면 바로 픽업 가능한가요. 

모든 제품은 배송일정에 따라 물류창고에서 출고되기 때문에 쇼룸에서 픽업할 수 없습니다. (공장 픽업 또한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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